일드 다운 올해 결산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달초부터 저번주 못했던 결산 때메 조금 바쁩니다.
그래도 집에서는 시간있을때마다 근력운동도 하고 미국드라마도 보려고 했었지만 뜻대로 쉽지는 않네요.
여가 시간을 나름 보람있게 지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로운 일드다운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일드다운를 이용하기 전에 꼭 주의해야 할 사항도 아래쪽에 적어봤으니까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일드 다운 모음 새창보기 ]







일드다운 내용을 찾기위해 시간내어 자료검색을 하다가 보면 갑자기 시간때울만한 일드같은것이 필요로 하게되면 인터넷 서핑을 해보게 되는 다량의 일드다운 글들이 몇곳 안되는데요 .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영화또는 드라마 같은것들을 검색하기 위해서 일드다운 등을 검색하게 됩니다.



그동안 몇개의 순위책정및 비교해보면서 연구해보던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소중히 주소를 저장 했던 일드다운에 대한 관련내용을 알려드릴께요



며칠전에 일드다운에 최신 파일들을 알아보다 받고자 하는 컨텐츠를 검색하는데 없는 자료라고 하길래 아래에 썼었던 형식을 이용해서 입력해봤는데 찾아헤맸던 파일이 나왔네요.

일드다운 들을 사용할 때에 어떠한 파일명을 입력하고나서 검색해 보면은 결과에 전혀 출력이 안되는 케이스가 대부분이죠. 이런 경우에는 파일명을 일부만 검색해보거나 영어 이름은 한국어 파일명으로 대신해서 검색해보하시면 원하시던 목록이 출력되는 것도 나와요.



일드다운에 휴대폰 번호 같은 신상의 정보 쓰기 전에 유의할 점은 결합상품 같은 것들을 자세히 알아보시고 제가 언급했던 일드다운 목록에는 이런 상황은 거의 없지만서도 다른 홈페이지 본인도 모르게 자동 결제를 하는 일드다운도 찾아보면 보이는군요.

이번엔 일드다운의 무료포인트의 글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가입만하면 돈안드는 리워드를 조금씩이라도 주고 있습니다. 패킷비도 몇해전보다 눈에 띌정도로 저렴해진거 같아요.



이용자의 위치에 서서 보면 일드다운등을 클릭하기에 앞서서 유의 할 부분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밑에 정리해놓은 점들을 확실히 주의하시어 익월에 결제요금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정신적 피해를 없앨 수가 있으니 명심하세요.

요즘은 위 일드다운들에서 충전해주는 서비스는 고만고만했습니다. 유저분들이 늘어나서 그런지 소비자들이 늘어나서 그런지 몰라도 요새는 저렴하고 더 많은 자료를 활용가능해졌어요.



좀 오래된 영화도 기억에 남는 건 감상했었어요. 기억에 남는 영화들을 찾아보니 감수성이 예민할때 기억이 나는데 유치하지만 재밌었어요.



일드다운에 가입하셨던 유저라면 뭐 알고 계시는 방식이라 느끼는데 하지만 필요로 하시는 사용자들이 물론 계시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다수의 싸이트를 이용해본 바로는 이런 부분만 주의를 하신다면 일드다운 사용하시는데 그닥 큰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오늘의 일드다운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쓸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