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웹하드 내가 아는 노하우

안녕하십니까.
이번달은 밀린 남아있는 결산 때메 조금 정신이 없습니다.
그나마 집에 돌아와서는 시간을 내서 운동도 해보고 블로그도 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생각한대로 되지는 않더군요.
여가시간을 편안하게 지내고 싶으신 분들께 쓸모있는 신규웹하드 글을 적어보려 준비했어요. 에 무료가입하실때에 꼬옥~ 주의 하셔야 할 사항을 아래쪽에 포스팅에 추가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웹하드 모음 이동 ]







가끔 추천하는 신규웹하드을 중점으로 보기 편하게 순서대로 썼으니 찾기 편할겁니다. 가입을 할적에 지원해 주는 리워드나 내용을 자세히적었습니다. 본문에 써둔 내용이 들을 가입하는데 약간이나마 도움 된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다수의 순위책정및 비교해보면서 살펴보던 중에 익스플로러에 따로 보관 했던 신규웹하드에 대한 내용을 올려보았습니다



저번에 의 최근에 나온 파일들을 검색하다가 받고싶은 자료를 찾아보니 안나오길래 밑에 소개해드린 방법을 적용하여 검색해봤는데 여러 화면이 보이더라구요.

신규웹하드 들을 사용할때 어떤 파일명을 넣어본후 찾아보면 검색결과에 하나도 안나오는 케이스가 가끔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파일명들을 나누어서 입력해보거나 영어로 된 제목은 한글 제목으로 대신해서 검색해보하면 알아보시던 파일들이 보이는 상황도 많아요.



신규웹하드에 주민번호 등의 신상에 대한 정보 적기 전에 주의할 부분은 자동결제 같은 것들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본인이 정리해놓은 카테고리에 이런 경우는 거의 없지만 다른 홈페이지 나도 모르게 상품에 가입시키는 도 가끔 있습니다.

먼저 신규웹하드에서 충전해주고있는 이벤트에 관한 글을 몇글자 써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게되었어요. 패킷비용도 초기보다는 체감될정도로 저렴해졌네요.



이용자 입장에서 보면은 신규웹하드등에 접속하시기에 앞서서 주의 해야 될 점이 몇가지 있다는 것입니다. 밑에 적어놓은 부분도 반드시 주의하시어 추후 일어날 수도 있는 정신적 손실을 방지할 수 있어요.

요즘에는 이런 신규웹하드들에서 제공되는 포인트는 대다수가 동일하죠. 이용자분들이 증가해서 그런지 유저들이 늘어났기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 이제는 저렴하고 충분한 동영상들을 이용가능해졌어요.



올해는 어떠한 종류의 일본영화가 신규웹하드에서 관람후기가 인기많은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이 감상하신 한국드라마중에 다운받아 볼만한 외국 영화가 있으면 톡 주신다면 자기전에 볼께요.



에 접속하시었던 유저들이라면 뭐 이용하는 방안이라고 생각되는데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도 몇명이라도 계시리라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어보자면 추천하는 정보의 일부나 등수 정보만 참고하지만 말고 또한 포인트도 무시못하지만 충전비용이나 기타 내용도 더불어 적어두신다면 이용하실때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오늘 제가 올려본 신규웹하드 관련정보 읽어보시길 바랄께요.

댓글